두 가지는 블라인드 레벨당 핸드 수 등의 측면에서 일반적으로 어떻게 비교됩니까?

저는 올해 말에 열리는 라이브 지역 이벤트에 참여할 계획인데, 역사적으로 약 125명의 플레이어가 있었습니다. 저는 두 배나 큰 온라인 비터보 토너먼트에 적응하고 긍정적인 수익을 기대합니다.

기본적으로 토너먼트 초반에는 좋은 핸드를 기다리고, 블라인드가 높을 때는 괜찮은 핸드로 상대를 어려운 결정에 몰아넣어 볼 것입니다. 이것이 CPR 등의 측면에서 라이브 플레이와 어떤 관련이 있을지 궁금합니다.

블라인드 레벨은 레벨당 플레이하는 라운드 수가 훨씬 더 길어서 전략을 조정하지 않고도 그냥 폴드에 직면하게 될까요? 아니면 레벨당 시간이 더 길어지면 라이브 플레이 속도가 따라잡지 못하고 금방 낮은 CSI 컴포트 존으로 돌아갈까요?

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면 말해주세요. 저는 의견과 개인적인 경험을 모두 듣고 싶습니다!

답변입니다.

온라인홀덤과 오프라인 홀덤의 근본적인 차이점을 알면 답은 간단한 것 같습니다.

온라인홀덤 :
플레이어가 많을수록 이길 수 있는 돈도 많아집니다.
더 많은 핸드 플레이 / 블라인드 레벨(5분 온라인 = 10~15분 라이브)
그들이 한 판 플레이하고 채팅하는 데 필요한 시간만 볼 수 있습니다.
높은 온라인 바이인 토너먼트에는 경험이 많은 플레이어가 더 많습니다. 왜냐하면 200 토너먼트를 플레이하는 경우 대부분 돈을 이체했거나 플레이를 통해 이겼기 때문입니다(초보자는 부자가 아니면 돈을 이체하지 않습니다.).
저는 최근 2개의 라이브 토너먼트에서 연속으로 우승했으며 각각 500 바이인으로 +-130명의 플레이어와 +-220명의 플레이어를 이겼습니다.

오프라인홀덤 :
다른 사람들의 움직임, 제스처, 대화 등을 살펴보세요.
(카지노 캐시 게임) 레이즈 PF는 온라인 5-20배 BB보다 훨씬 높습니다
토너먼트에서는 카드를 섞어야 하므로 온라인보다 플레이하는 핸드가 줄어듭니다.
라이브 포커에서는 온라인 포커보다 더 많은 초보자를 볼 수 있습니다.
더 높은 바이인(>100)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것은 어떤 시점에서는 낮은 바이인보다 더 쉽습니다. (사람들은 토너먼트에서 지는 것이 두려워서 칩을 걸고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. 왜냐하면 >100이 그들에게는 큰 의미가 있기 때문입니다)

도움이 되는 답변이길 바라며, 추가로 궁금한 내용이 있으실 경우 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